Youssef Samy Asalah Nasri: Korean - 한국어

Nov 18, 2010

Korean - 한국어

Asalah 모스 타파 Nasri 일명 Asala Assala Nasry Assalah; 1969 5 15 태어난 시리아 뮤지컬 예술가이다.

이른 생활
Asala 중산층 부부에 다마스커스, 시리아에서 태어났습니다. 모스 타파 Nasri Asala 아버지, 존경 시리아 작곡가와 가수했다. Asala하고, 종교 애국 수행하여 그녀의 음악 경력을 시작 어린이의 노래가 그녀가 4 . 그녀는 주제가를 "Qessas Sho'oub"(아랍어 : قصص الشعوب) 노래 만화 , Hekayat Alamiyah (아랍어 : حكايات عالمية). 1986 , 모스 타파 Nasri 교통사 고로 인한 내부 출혈로 고통 받고 후에 사망했다. 17 엄마가 Azizah 그녀의 형제, Reem, Amani, 아이만과 Ayham 대한 치료를 도왔습니다.

직업
Asala 상업 뮤지컬 경력은 Ta'rafou (: لو تعرفو 아랍어) 1991 년에 데뷔. 앨범은 동양 오페라 tarab 스타일로 노래를했다. 앨범에 빠질 사브 야나와 Samehtak Ketir 같은 노래를 아프군과 인스턴트 맞았습니다. 그녀는 빨리 Najwa Karam, 화운 무동 Rebai, Angham Abdelmajeed 압둘라 같은 새로운, 젊은 재능 넘치는 성장 산업에서 엄마의 존재를 이루어졌다.

사생활
Asala 그녀는 자신의 간통 스캔들에 다음과 같은 2005 년에 이혼 아이만 Dahabi, 그녀의 결혼에서 어린이가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자녀, 위장과 카레드의 양육권을했다. 그녀는 지금은 유명한 팔레스타인 미국 감독 타렉 Eryan 결혼이다. 그녀는 2007 초반 타렉의 아이를 임신했지만, 임신을 통해 유산 중간을 입었습니다. Asala 수니파 무슬림이다. Asala 그녀가 오페레타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성능 로열티 바레인의 독립 기념일을 축하했다 며칠 바레인 국왕 하마드 이사 칼리파 바레인으로 시민권을 부여했다. 시리아, 바레인, 그리고 이집트를; Asala 세 시민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